태백산

태백산

나비야 날아라 2012. 1. 9. 12:11

위   치 : 강원도 태백시

언   제 : 2012년 1월 8일 일요일

어디로 : 유일사매표소 - 주목군락지 - 천재단(1565.7m) - 반재 - 단군성전 - 당골매표소

어떻게 : 전철 강동역 앞에서 오전 7시 30분에 모두 모여 관광버스 2대로 이동

누   가 : 우리가처음처럼산악회 61人과 남편

 

 어제 일요일에

내가 시조카님과 불암산에 가고,

같은날 랑이 친구분 산오름님과 산악회원들과

함께한 태백산 산행기입니다.

서울,대전, 대구,울산, 부산등 전국에서

눈산행을 하려고 태백산으로 모인 수많은

산악단체 중에 우연히 나의 블로그이웃님이신 부산에

거주하시는 큰바우님을 만나게 되었다는군요. 세상에나!~

 

 

 

 

 

 

 

 

 

 

 

 

 

 

 

 

 

 

 

 

 

 

 

 

 

 

 

 

 

 

 

 

 

 

 

 

 

 

 

 

 

 

 

 

 

 

 

 

 

 

 

온라인상의 나의 블로그

이웃님이신 부산의 큰바우님을 만나게

되어 나비의 이야기도 하고 반가운 김에 함께 서서 쿡~

 

 

 

 

 

 

 

 

 

 

 

 

 

 

 

 

 

 

 

 

 

 

 

태백산으로 눈산행을

하려고 전국각처에서 몰려온 수많은 산행

인파로 해서 정상석 근처로는 인증샷은 커녕 접근을

할수도 없었고

화장실을 한번 이용하려면 수백명이 긴줄로 열을 지어 기다려야

해서 급하신 여성산님들 다수가 염치불구하고 줄을 짧게 선 남자화장실로

돌진해 이용할 정도였다고 하네요. 헐~ 

'태백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태백산 신년 눈꽃산행  (0) 2015.01.05